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아이돌로 데뷔한다면?테스트(링크o)

by 징메리 2023. 6. 2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내가 아이돌로 데뷔한다면?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내가 만약 아이돌이 됐다면 어떤 유형 스타일로 활동했을지

가볍게 상황적 측면으로 나타난 질문들인데요.

섬네일

저도 하면서 굉장히 아이돌활동을 하면 힘든 부분들이 많겠구나 싶으면서도

하면서 자기 자신의 한계를 계속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꾸준히

할 수 있고 동료들과 함께 활동하는 것 자체가 정말 재밌을 것 같다고 느꼈던 테스트입니다.

 

 

질문은 총 12문제로 가볍게 진행해 주실 수 있는 문제들이며

한번 어떤 느낌인지 가볍게 진행해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준비해 봤으니 한번 시도해 봅니다. 

시작해 볼까요?:)

◀내가 아이돌이 된다면? 테스트▶

내가-아이돌-이-된다면-테스트

 

 

1. 음악방송 사전녹화를 위해 이른 새벽부터 이동 중. 한숨도 못 자서 너무 피곤한 와중에 든 생각은? 무슨 생각을 해 그냥 하는 거지... 사람은 참 간사하구나... 데뷔가 소원이던 게 어제 같은데

 

 

2. 무대를 하던 중, 같은 그룹 멤버가 동선을 혼동해서 안무 실수를 했다면? 실수해서 당황했겠다고 맴버 걱정부터 든다 동선이 크게 망가져 매우 신경이 쓰인다 THI NEWS

 

3. 두근두근 팬미팅하는 날! 나를 보러 몰려든 팬들이 한 명씩 나에게 다가온다. 속으로는 반갑지만 원래 낯가려서 말없이 미소로 맞이한다 팬이 걸어오기도 전에 손 흔들며 말을 건다

 

 

4. 멤버들과 브이앱 방송을 하는 도중 나는 댓글창을 계속 봐주며 상황에 맞게 진행한다 라이브 전에 꼭 하고 싶던 이야기나 콘텐츠가 있어서 그걸 꼭 한다

 

5. 안무선생님이 나에게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라고 말했다. 나의 속마음은? 열심히 하는데 잘은 못한다는 건가, 의지가 더 불타오른다 Mnet 내가 노력하는 모습을 좋게 봐주셨다니, 뿌듯하고 감사하다

 

 

6. 뮤직비디오 촬영 날, 매우 심오한 콘셉트의 도무지 해석이 되지 않는 장면들을 찍고 있다 끊임없이 의미에 대해서 고민하고, 디렉터의 의도가 궁금하다 어제 표정 연습한 대로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7. 새 앨범 발매 기념으로 출연한 예능에서 그룹 리더가 앨범 홍보 멘트를 까먹은 거 같다 약간 답답하고 바로잡고 싶은 마음이 든다 15 타이밍 잘 잡아하겠지 하며 순간에 집중한다

 

 

8. 다재다능형 아이돌 스타일인 당신, 주특기는? 작사나 그림 같은 예술적인 분야 성대모사나 춤 같은 실전 분야

 

 

9. 꼭 친해지고 싶은 후배를 아육대 (아이돌육상대회) 휴식 시간에 마주쳤다 '와 역시 귀엽다'라고 생각하며 눈인사만 겨우 한다 "안녕하세요!!! 저 진짜 팬이에요!!!" 먼저 인사한다

 

 

10. 팬들이 최근 바뀐 메이크업샵이 문제라고 계속 지적하는 상황, 담당선생님이 속상해하시고 있다면? 착하신 쌤이 마음이 많이 힘드시니 위로해드린다 솔직히 메이크업이 우리 팀 이미지와 안 맞는 건 맞아서 가만히 있는다

 

 

11. 멤버들과 사는 숙소가 최근에 이사를 했다. 방을 다시 배정할 때 내가 바라는 것은? 왁자지껄 2층 침대의 동고동락 로망 다용도실이더라도 나만의 방

 

 

12. 타 그룹 멤버와 비밀연애를 시작했다. 나의 비밀연애 스타일은? 땡스투나 인터뷰 등에서 우리만의 추억이 담긴 암호를 사용하며 티를 낸다 커플템을 맞추고 인스타그램 피드글에 같은 이모티콘을 사용하며 티를 낸다.

 

 

 

 

 

나의 결과는?!

 

결과 대충 살자 가방끈이 빠지면 빠진 채로 들고 가는 차은우처럼.. 수줍은 귀찮무새 그룹 내에서 협조를 잘하는 멤버인데 그 이유는 갈등을 너무 싫어해서 그런 것, 사실은 귀찮아서 죽으려고 하지만 리더가 제안하는 바를 최대한 따르려고 노력함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인데 배우나 스포츠 스타한테 번호 물어보는 연락 자주 와서 고충이 많음.

 

답장은 미루고 미루다가 멸망 직전에 보냄 내성적이라 절대 먼저 나서지 않지만, 시키면 잘함. 그래서 랜덤 댄스 타임이나 개인기 불쑥시켜도 잘해서 유튜브 5분 클립 효자 게스트임 라디오에 고정으로 발탁되어서 영광스러우나 매일 같은 시간에 규칙적으로 출근하는 거를 너무 힘들어해서

우와.. 제가 감히 일천 차은우가 나오다니 감개무량한 테스트였네요..^^

저분의 얼굴 발톱만이라도 닮았으면^-^..

그래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얼굴마담이신지라 제가 더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의 결과는 어떠셨나요? 한번 결과를 알려주시고 지인들과 공유해 보아요:)

링크는 하단에 참고해 놓겠습니다.

 

◀내가 아이돌로 데뷔한다면 테스트하러 가기▶

 

내가 아이돌로 데뷔한다면

아이돌의 인생을 살게 된다면 나는 어떤 유형일까?

www.random.gg

 

 

◀다른 테스트도 알아보기▶

 

 

좋은 아빠 테스트(링크o,나는 좋은 아빠가 될수 있을까?)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좋은 아빠 테스트입니다.:) 저 또한 나중에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곤 하는데. 이 테스트를 통해서 좋은 아빠에 대한건 뭘까 한번 고민이 되긴 하

zingmarry.tistory.com

 

 

연애 꽃밭 테스트(링크o,꽃밭으로 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은?)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연애 꽃밭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간단하게 연애를 하던 도중 어떤 특정 상황이 일어났을 때 나는 주로 어떻게 하는지 미리 알아보는 느낌의 테스트인데요. 막

zingmarry.tistory.com

 

 

웹툰 캐릭터 테스트(나와 잘어울리는 웹캐릭터는?,링크o)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웹툰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어젯밤 온라인을 돌아다니다. 나름 신박한 테스트가 있길래 한번 가져와봤어요:) 물론 캐릭터 테스트들은 다양하게 많지만 무엇보다도 이

zingma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