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툰 캐릭터 테스트(나와 잘어울리는 웹캐릭터는?,링크o)

by 징메리 2023. 5. 2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웹툰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어젯밤 온라인을 돌아다니다. 나름 신박한 테스트가 있길래 한번 가져와봤어요:)

물론 캐릭터 테스트들은 다양하게 많지만

 

무엇보다도 이 테스트는 질문이 되게 4차원적인 질문들이 많고

어느 판타지 세계에 진입했을 때 어떤 선택지를 가야 하는지

신기한 질문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섬네일

그래서 한번 가볍게 준비했습니다. 웹툰 캐릭터 테스트!

질문은 총 13문제로 적당히 가볍게 진행해 주시면 되며 

나름 테스트에 퀄리티를 많이 신경 쓴 게 보이더라고요

 

브금도 깔려있고 나름 몰입할 수 있는 환경으로 조성도 해주고 

저는 굉장히 재밌게 진행해 봤습니다.

한번 시작해 볼까요?

웹툰 캐릭터 테스트

 

1. 인기 웹툰 작가를 꿈꾸는 지망생인 나 원고를 그리다 잠이 들었다. 눈 떠보니 어딘가 이상한데.. '여긴 내가 그린 웹툰 속?!’ 웹툰 세계로 들어가기

 

2. 내가 눈 뜬 곳은 작은 섬의 마을 입구. 눈앞에 커다란 장승 두 개가 있는데... '이 마을의 수호신..?' 괜히 든든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와 진짜 크다.' 신기하게 보다가 갈 길 간다.

 

3. 마을로 들어서자 마주친 양아치 무리. 1 대 17의 싸움이 될 것 같은데.. 스 "들어와" 먼저 싸움을 건다. 누가 먼저 시작할지 기싸움한다.

 

4. 갑자기 뒤에서 덮치는 수상한 생명체! 나를 둘러업고 어디론가 데려가는데..? '얌전히 따라간 다음에..' 여러 가지 대안을 준비한다. '살려주세요!' 일단 저항하고 본다.

 

5. 이상한 느낌에 주위를 둘러보니 으스스한 지하 벙커!? 여기에 갇힌 것 같다! '내 웹툰에 이런 장면 없었는데..' 머릿속에 무서운 생각만 든다. '여기서 어떻게 나가지?' 바로 현실을 직시한다.

 

6. 알고 보니 밖에 나타난 괴물들로부터 나를 구해준 거라는데! "감사합니다. 근데 식량은 어떡하지?" 어떻게든 살아남을 방법을 찾는다. '밖에 사람들은 어떡해?!' 걱정되는 마음에 여기저기 살펴본다.

 

7. 비상이 걸린 웹툰 속 이 세계! 오직 나만이 이곳을 구할 수 있다고..? '아무런 대책도 없이..? 내가..?' 통제되지 않는 상황이 혼란스럽다. '이 세계 필수 승리 법칙이 있지 ㅋ' 웹툰 작가 지망생의 힘을 보여준다.

 

8. 광장으로 나와보니 사방이 아수라장! 부스 밑에 숨어있는 사람을 공주님 안기로 구출했다..! "그대, 나에게 반하지 마세요." 폼 잡으며 매력을 뽐낸다. 어색한 적막에 구출에만 몰두한다.

 

9. 나의 고군분투 끝에 이 세계에 다시 평화가 찾아왔다. '완벽하게 처리했다.' 깔끔한 승리에 만족스럽다. '무사해서 다행이야' 뿌듯함이 앞선다.

 

10. 며칠 후 이 세계를 구한 나를 위해 동상이 설치되고 인터뷰가 진행됐다. 능수능란하게 말발을 뽐내며 인터뷰를 이어간다. 수많은 시선에 부담돼서 빨리 끝나기만을 기다린다.

 

11. 이 세계에서 나를 알아보는 사람은 많지만 현실 세계가 그립기도 한데.. '현실 세계에서의 나는 어떻게 됐을까?' 궁금증이 꼬리에 꼬리를 문다. '웹툰 연재 준비해야 하는데..' 걱정이 앞선다.

 

12. 이 장신구가 현실로 돌려보내 줄 거라네" 길가 상점 노인이 나를 불러 세우고 장신구를 건넨다. "언제? 어떻게요?" 돌아가기 위한 계획이 필요하다! 일단 받고 계속 갖고 다닌다. 13. 그날 저녁 장신구를 손에 쥐고 잠시 눈을 감는 순간.. 현실로 가는 문이 열렸다. '내가 겪은 내용을 소재로..!' 돌아가서 할 일을 생각한다. '이 세계도 좋았는데..' 아쉬운 마음에 자꾸 뒤돌아본다.

 

 

 

나의 결과는?

 

# 웹툰 속에서 나는

 

  • 학교에서 성격 좋고 성실하고 공부 잘하고 친구도 많은! 누 구나 한 번쯤 되고 싶었던 갓생 캐릭터예요. 하지만 사람들이 아는 내 모습과 혼자 있을 때 나의 모습은 조금 다를지도.. • 목표를 한 번 정하면 무조건 이뤄야 해요. 나에게도 엄격한 편이라 모든 게 깔끔하게 계획대로 진행되어야만 해요!
  • 자존심이 강해서 나의 흐트러진 모습을 절대 보여주지 않아 요. 빈틈이 보였을까 봐 눈치를 보기도 해요. # 웹툰 세계가 현실이 된다면
  • 내가 성장물 여고생이라면? 상상이 현실이 될 리얼한 공간 이 있다던데..? 현실과 판타지 세계가 공존하는 이 세계를 즐겨보세요. 이: 세계 속에서 나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재미있는 페스티 벌을 추천해 줄게요.
  • 만화의 던전에서 퀘스트를 완성해 경품을 얻으세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끼리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만화인 네트워크 파티도 있답니다. •이:세계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은 필수 코스!
  •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이 세계에 몰입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세계에 빠져보세요!

생각보다 바른생활 이미지의 완벽주의 콘셉트 여주가 나왔네요.

있는 그대로 테스트해본 건데 나름 재밌는 결과가 나와서 재밌었어요ㅎㅎ

여러분들의 결과는 어떠신가요? 한번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고 결과를 한번 공유해 보아요:)

링크는 하단에 참고해 놓겠습니다.

 

◀웹툰 캐릭터 테스트 바로가기▶

 

웹툰 캐릭터 테스트

[난 무슨 웹툰 캐릭터일까?!💭]판타지물 초능력자?범죄물 형사?미래의 골동품 가게, 위아더좀비, 라커 오프너 등등 다양한 웹툰이 있다던데?! 결과로 나온 웹툰 중에서 본 거 있어?! 댓글로 테스

www.metavv.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