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플 캐릭터 테스트(링크o 나와 어울리는 캐릭터는?)

by 징메리 2023. 3. 1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커플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저도 처음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자신과 잘 맞을 것 같은 캐릭터를 정해 보는 그런 테스트라고 하네요.

구분은 mbti로 구분되어 시작합니다.

섬네일

 

문제는 총 12문제로 시작하며 캐릭터의 구성들이 귀엽게 잘 표현되어 있어서

한번 같이 해볼 겸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한번 어느 정도 알아볼까요?

◀커플 캐릭터 테스트▶

커플-캐릭터-테스트

 

1. 연인과 어떤 데이트를 할지 정할 때 나는?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편이다

 

연인의 결정에 반응하고 동의하는 편이다

 

 

 

2. 나와 가까운 것은?

 

사람들과 있을 때는 말이 별로 없고, 연인과 있을 때 말이 많다

 

사람들과 있을 때도 말이 많고 연인과 있을 때는 말이 더 많다

 

 

 

3. 연애 초 연인이랑 주말 동안 꽉 찬 데이트를 했다면 나는?

 

너무 알차고 행복한 데이트였다 ㅎㅎ 힐링 완료!

 

재밌는 데이트였다ㅎㅎ 그래도 다음 주 이틀 중 하루는 쉬자고 할까..…?

 

 

4. 늦게까지 연인과 연락 중에 연인이 “이제 얼른 자자”라고 한다면?

 

그래~ 시간이 늦긴 했지 이제 자야겠다

 

왜 갑자기 자자고 그러지? 혹시 내가 귀찮나..?

 

 

 

5. 연인과 식당에서 음식을 먹는데 너무 맛있다 면?

 

너무 맛있고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맛있는데 이 음식을 어떻게 만들었을지 상상해 본다.

 

 

6. 연인에게 음식을 해줬는데 연인이 너무 맛있 다며 어떻게 만들었냐고 묻는다면?

 

나의 손맛으로 만들었다고 말해준다

 

레시피 대로 만들었다고 말해준다

 

 

 

7. 길 가다 어떤 이성이 나에게 이상형이라며 번 호를 물어본다면?

 

기분은 좋지만, 내 어디가 이상형인지 궁금하다

 

기분이 좋고, 이 사람이랑 사귀면 어떨지 상상해 본다

 

 

 

8. 연애 초 연락할 때 나는?

 

공감과 리액션이 많았다

 

질문과 관심이 많았다

 

 

 

9. 연인이 나에게 음식을 해준다면 나의 감동 포 인트는?

 

나를 위해 음식을 한 것 자체에 감동한다

 

연인이 만든 음식의 퀄리티와 맛에 감동한다

 

 

 

 

10. 연인과 함께 캠핑을 와서 마트를 들린다면?

 

써야 할 가능성을 생각해서 이것저것 구경해 보면서 사서 돌아간다

 

사야 할 것을 미리 정해서 사야 하는 것만 사서 캠핑장으로 돌아간다

 

 

 

 

11. 연인과 실내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난 후 정리할 때 나는?

 

좀 쉬고 대화하다가 천천히 치운다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깨끗하게 치워야 한다

 

 

 

 

12. 연인과 유명 맛집을 가려고 한다면 나는?

 

최적의 경로와 최단 시간을 찾아 빠르게 가기 위한 준비를 한다

 

가기 전까지 여유 부리다가 급하게 도착하는 방법을 찾아본다

 

 

 

나의 결과는??

<ISFJ>

기념일 잘 챙김 계획적인 데이트 선호

감수성 풍부 리액션 잘함 여자 친구 기분 잘 맞춤

눈치 빠름 감정 티 잘 안 냄 뒤끝 있음

선물을 주고받길 원함 다소 재미없음.

 

나와 잘 맞는 커플 유형

 

 

ENTP ENTP 한쪽이 이끌고 잘 따르는 커플 유형

ESFP의 활발함과 행동력으로 새로운 경험을 함께하는 연애를 함.

 

 

ESFP ESTP 서로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커플 유형

서로에게 부족한 점들을 상대의 장점으로 커버해 안정적인 연애를 함.

하단에 링크를 참고하겠습니다.:)

 

 

 

◀테스트하러 가기▶

 

커플 캐릭터 테스트 - 케이테스트

커플 캐릭터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 커플 캐릭터 테스트 여자편 남자편 - 케이테스트

ktestone.com

 

◀다른 테스트도 알아보기▶

 

 

벚꽃 이상형 테스트(링크o,나의 벚꽃 보러갈 이상형 스타일은?)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벚꽃 이상형 테스트입니다:) 슬슬 3월이 다가왔고 점점 벚꽃 개화시기가 다가오는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자신과 함께 벚꽃 보러 갈 이상형은 누구인지를 알

zingmarry.tistory.com

 

 

심리 테스트(난 어떤 사람에게 끌릴까?)

오늘은 심리테스트에 대해서 가볍게 알아보려 합니다. 특히나 나는 의외로 어떤사람에게 끌릴까? 하는 테스트예요. 나름 자기 자신은 어떤 사람에게 끌릴지 유추가 되지만 막상 그런 상황이 다

zingmarry.tistory.com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 (링크,결과 알아보기)

오늘은 모든 사람들이 꼭 한 번씩은 해보셔야 할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를 알아보려 해요. 저도 최근에 알게됬지만 이러한 가벼운 테스트로도 자신의 스트레스 지수를 금세 알아챌 수 있기 때문

zingma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