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와 나의 성격 합 테스트(너랑나 성격의 차이는?,링크o)

by 징메리 2023. 6. 1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너와 나의 성격 합 테스트입니다.

너와 나의 성격합 테스트는 생각보다 참신한 테스트라고 생각해요:)

 

 

원래는 나의 입장만을 생각하며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는데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해서 테스트를 진행하는 신박한 테스트더라고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분의 성격을 어느 정도 고려해서 

섬네일

입장의 테스트를 써주시면 좋고요

또는 친구랑 같이하면서 테스트를 진행해 주셔도 좋아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문항은 총 14문제로 적당히 가볍게 즐기시기 좋습니다.

너와 나의 성격 합 테스트

너와-나의-성격-합-테스트

 

 

1. 나는 낯선 사람과 인사하는 자리에서 TMI 남발하다 맞팔까지 완 어떤 얘기할지 머리가 복잡해짐

 

2.2박 3일 여행 떠나기 전날 예약 일정 한 번 체크하고 잠듦 어떤 낭만이 있을까? 상상력 풀가동

 

3. 친구가 보노보노 ppt로 발표했을 때 ^^논리적으로 차근차근 지적할래 칭찬을 먼저 하고 돌려 돌려 말할래

 

4. 장기자랑 팀원을 직접 조합할 수 있다면 무조건 실력 뛰어난 팀원으로 나와 친하거나 시너지낼 수 있는 팀원으로

 

5.1000피스 퍼즐을 맞출 때 이건 하늘, 저건 바다... 퍼즐의 큰 그림을 상상하면서 맞출래 이 홈이랑 저기랑 맞겠네 조각 모양에 집중하면서 맞출래

 

6.(울컥) 문득 지치고 힘든 하루에 누구라도 날 위로해 줬으면... 즐기자! 이 거칠고 힘든 세상~

 

7. 나의 부족한 점을 발견했을 때 어쩔 수 없다 이게 현재의 나인 걸!! 아... 난 왜 이럴까? 너무 속상하다 이번엔 성격합이 궁금한 사람을 떠올리면서 그 사람과 맞는 답을 선택해 줘. 오키

 

8. 눙크 무 그 사람은 얼굴에 감정이 잘 드러나? 아니

 

9. 고민 있을 때 이것저것 조언해 주는 편이야? 눙크 아니

 

10. 음식을 보면서 "대박, 전다. 맛있겠다. 우와" 같은 리액션을 자주 해? 눙크 아니

 

11. 꽃이군. 보이는 사실 위주로 말하는 편이야? 눙크 아니

 

12. 왜 그럴까? 왜지? why? "이게 왜 그럴까?"라는 질문을 많이 해? 눙크 아니

 

13. 만약에. "만약에", "그런데"", "있잖아"로 시작하는 대화가 많아? 눙크 아니

 

14. 그 사람은 어떤 자리에서도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편이야?' 눙크 아니

 

 

 

나의 결과는?

 

결과 우리 조합은 *글쿤즈 조합 정수: +123

 

※ 서로 만나면 "아 그렇군"으로 대화가 이어짐

* 만나면 모든 걸 다 대충 납득해 버리는 글쿤즈

* 갑작스러운 귀찮음으로 약속 취소해도 이해함

"나에 대한 설명"

* 침대와 나는 한 몸임 평화, 건강 바라기

* 공감 능력 만렙임 "너에 대한 설명

* 이래 봬도 할 땐 제대로 해냄

* 까칠하게 보여서 킹 받음

* 입버릇 "현실적으로 생각해 봐"

 

여러분들의 결과는 어떠셨나요? 함께 한번 공유해 보아요:)

링크는 하단에 참고해 놓겠습니다.

 

 

◀테스트하러 가기▶

 

너와 나의 성격합은?

우리 사이는 무슨 사이일까?

poomang.com

 

◀다른 테스트도 알아보기▶

 

 

 

웹툰 캐릭터 테스트(나와 잘어울리는 웹캐릭터는?,링크o)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웹툰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어젯밤 온라인을 돌아다니다. 나름 신박한 테스트가 있길래 한번 가져와봤어요:) 물론 캐릭터 테스트들은 다양하게 많지만 무엇보다도 이

zingmarry.tistory.com

 

 

 

롤mbti (나의 롤할때 나타나는 mbti성향은?,링크o)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롤 mbti 테스트입니다. 롤 mbti는 막상 자기가 평소에는 이러한 성향인데 막상 롤을 시작하게 될 시에 변해지는 나의 mbti 성향인데요. 저는 최근에 롤을 안 했었지만 평

zingmarry.tistory.com

 

 

연애 꽃밭 테스트(링크o,꽃밭으로 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은?)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연애 꽃밭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간단하게 연애를 하던 도중 어떤 특정 상황이 일어났을 때 나는 주로 어떻게 하는지 미리 알아보는 느낌의 테스트인데요. 막

zingma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