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링페이퍼 연애 MBTI테스트(롤페로 본 내 연애스타일은?,링크o)

by 징메리 2023. 7. 1.
반응형

 

오늘은 롤링페이퍼 연애 MBTI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롤링페이퍼 연애 MBTI는 어느 특정 성격을 기반하기도 했고

연애상황 같은 부분들을 가볍게 질문으로 하여금 만들어진 테스트인데요.

 

섬네일

 

생각보다 자연스러운 구도나 상상할 수 있게끔 디테일한 질문들이

이 테스트를 각인시키더라고요. 그래서 퀄이 좋은 만큼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릴 겸 작성해 봅니다!

한번 진행해 볼까요?:)

 

 

 

 

MBTI 연애 롤링페이퍼 테스트

 

1.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혼자 or 친구랑 논다 집에서 혼자 있는다.

 

 

 

2. 연인의 친구들과 함께 2박 3일로 여행을 가야 한다면? 좋지~! 재밌겠다! (좀 피곤하긴 하겠다) 네가 가고 싶다면... 가자

 

 

 

3. 일주일 내내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연인, 나는? 나도 좋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4. 소개팅에 나왔다. 상대를 보면서 나는? 첫인상 보고 어느 정도 결정함 사람인지 파악하며 판단함

 

 

 

5. 소개받은 사람과 너무 잘 맞는다. 이때 내 마음은? 와,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이 있다니! 결혼까지 상상해 봄

 

 

 

6. 연인이 "만약에 우리가 헤어진다면, 뭐 때문에 헤어지게 될까?"라고 묻는다면? 뭘 그런 걸 생각하고 그래! 음... (진지하게 생각함)

 

 

 

7. 썸 타는 상대가 "달이 예쁘다"라고 연락이 온다면?? 그런가? (달 확인함) 내 생각이 났나? 연락할 핑계가 필요했나? 암튼 귀엽군

 

 

 

8. 연인이 카톡을 읽고 답장을 안 한다면? 바쁜가 보네 이엇쒸... 왜 연락이 없지...

 

 

 

9. 연인의 고민을 들어줄 때 나는 해결에 초점 연애 편 공감에 초점

 

 

 

 

10. 데이트하기로 한 날, 나는? 준비시간+이동시간+여유시간까지 계산해서 준비한다. 대충 이쯤 나가면 되지 않을까?

 

 

 

 

11. 내일 연인이 집에 오기로 했다. 이때 나는? 미리 청소도 하고 생활용품도 채워 놓는다 필요한 거 있으면 그때 사면 되지

 

 

 

 

12. 연인이 갑자기 제주도로 놀러 가자고 한다. 이때 나는? 비행기표는? 렌트는? 숙소는? 오예~ 일단 가자!!!

 

 

 

 

 

나의 결과는?!

 

결과 롤링페이퍼 MBTI TO. 페일블러시 사람을 천천히 알아가는 스타일 ㄴ 말도 바로 놓지 않음! 사랑에 빠지면 자기만의 속도가 있음 해바라기* 연인한테 정말 잘해주는 사람 연애 편 3 밀당 금지.…

 

밀면 밀리는 스타일 3 표현 잘해주는 사람한테 호감가짐으 과하게 다가가는 거 싫어해 3 # 말 없는 편인데 1 연인 앞에서는 수다쟁이 이 친구의 배려를 당연하게 받아들이면 안 돼 여행 갈 때 오만 거 다 들고 감ㅋㅋㅋ

 

 

◆ 취항이 한결같아 헤어짐을 미리 준비함 상대의 기본 인성, 됨됨이를 먼저 봄! 세심한 스타일 4 무덤덤해 보이는데 속으로 생각 많음 이 친구가 선도한다는 건 엄청난 용기! TALK 편하고 안정감 있는 연애를 선호함 사소한 거 기억해서 챙겨주면 좋아해 23

 

생각보다 여러 가지 일리 있는 이야기들이 많이 들어있는 롤링페이퍼이네요ㅎㅎ

맞는 이야기들이 쏙쏙 들어있는 것 보니 테스트 결과까지 심히 신경 쓴 것이 보여요.

여러분들의 결과는 어떠한가요?

한번 테스트한 후 지인들과 공유해 보아요:)

링크는 하단에 참고해 놓겠습니다.

 

 

◀롤링페이퍼 연애 MBTI 테스트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