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시태그 연애스타일 테스트(링크o)

by 징메리 2023. 6. 1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해시태그 연애스타일 테스트입니다.:)

해시태그 테스트는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소소하게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귀여운 테스트인데요.

한번 재미 삼아 가볍게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섬네일

나름 일관성이 있는 상황의 질문들이 잘 나오고 웬만한 일반 테스트와는

다른 질문들이 나오는걸 보구 조금 참신하다 느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가볍고 소소하게 나는 어떤 느낌일지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문제는 총 11문제입니다. 진행시간은 3~5분이 걸리니

가볍게 진행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테스트를 진행해 볼까요?

◀해시태그 연애스타일 테스트▶

해시태그-연애-스타일

 

 

1. 집에 혼자 있는 나에게 애인이 갑자기 나오라고 한다면? 어디야? 바로 갈게! 수락한다. 오늘은 그냥 혼자 쉬고 싶은데.. 거절한다.

 

 

2.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해서 사귀게 되었을 때 나는?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의 행복한 미래를 떠올려본다.

 

 

3. 애인이 약속장소에 연락도 없이 5분 늦게 도착했을 때 나는? 일단 늦은 이유에 대해 들어본다. 이유가 뭐든 연락 없이 지각한 것에 화가 난다.

 

 

4. 애인이 즉흥 여행을 가자며, 비행기 티켓을 보여줄 때 나는? (여행은 당장 3일 뒤!) 3일 뒤..? 너무 당황스러운데.. 고민에 빠진다. 오 즉흥여행 재밌겠다! 바로 수락한다.

 

 

5. 여행지에서 만난 다른 사람들이 함께 놀자는 제안을 한다면? 역시 여행은 함께해서 존잼! 바로 수락한다. 음.. 조금만 놀다 갈까요..? 고민하다 수락한다.

 

 

6. 데이트 가는 길, 익숙한 골목에서 새로운 길을 발견했을 때 나는? 관심을 보이지만 그냥 원래 가려던 길로 간다. 일단 새로운 길로 가본다.

 

 

7. 애인이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고 할 때 나는? 지지와 응원을 해준다. 더 나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 준다.

 

 

8. 데이트 날, 함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았다면? 어쩔 수 없지.. 근처 다른 카페로 향한다. 데이트 코스를 정하며 고민했던 카페 중 한 곳으로 향한다.

 

 

9. 길 가다 모르는 사람이 말을 걸어온다면? 음.. 이상한 사람일지도 모르니 그냥 간다. 대화정도는 해 볼 수 있지. 함께 대화한다.

 

 

10. 함께 공부 데이트를 하는 날, 공부가 정말 하기 싫은 나는? 그냥 하기 싫다. 이유 없이 싫다. 왜 내가 당장 이 공부를 해야 하는지 이유를 생각해 본다.

 

 

11. 함께 공부 데이트를 하는 날, 공부가 정말 하기 싫은 나는? 그냥 하기 싫다. 이유 없이 싫다. 왜 내가 당장 이 공부를 해야 하는지 이유를 생각해 본다.

 

 

나의 결과는?

 

결과 마이셀프 어느 하나도 포기 못하는 욕심쟁이 #브라운스타그램 #완벽주의자 #불도저 #일, 사랑 둘 다 중요해! #의미 없는 플러팅 #연애하는 티 안 남 #자존심 썸 #갈등상황 회피 극혐 좋아요 50,359개 #은근히 눈 높음 #거짓말 극혐 #호불호 명확 #데이트 계획 짜기 전문가 #밀당 싫어! #논쟁 좋아! #은근 쉽게 사랑에 빠짐

 

생각보다 팩트폭행으로 해시태그가 붙어져 있는 것 같아서 당황스럽네요^-^

그래도 나름 소소하고 재밌게 테스트를 진행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결과는 어떠하셨나요? 

한번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고 지인들과 같이 공유해 보아요:)

링크는 하단에 참고해 놓겠습니다.

 

 

 

◀해시태그 연애스타일 테스트 하러 가기▶

 

#해시태그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

 

lovehash.myself.ooo

 

 

◀다른 테스트도 알아보기▶

 

 

연애 꽃밭 테스트(링크o,꽃밭으로 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은?)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연애 꽃밭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간단하게 연애를 하던 도중 어떤 특정 상황이 일어났을 때 나는 주로 어떻게 하는지 미리 알아보는 느낌의 테스트인데요. 막

zingmarry.tistory.com

 

 

 

너와 나의 성격 합 테스트(너랑나 성격의 차이는?,링크o)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너와 나의 성격 합 테스트입니다. 너와 나의 성격합 테스트는 생각보다 참신한 테스트라고 생각해요:) 원래는 나의 입장만을 생각하며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는데 상

zingmarry.tistory.com

 

 

뇌구조 테스트(나의 머릿속 알고리즘은?,링크o)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뇌구조 테스트입니다. 너무 열심히 살다 보면 나 자신에 머릿속엔 요즘 어떤 부분이 내 생각들을 차지하고 있는지. 또는 요즘 내 삶에서 어떤 부분이 많이 걱정들을

zingma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