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카테고리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및 계정 잠금 방법(모바일,PC)

by 징메리 2022. 8. 8.
반응형

오늘은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및 계정 잠금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은 가족끼리나 친한 친구 또는 계정을 같이 사용하는 비즈니스 관계이신 분들과 다 같이 사용하게 될 때 사용되는 방법인데요.

 

아직 넷플릭스를 시청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꽤나 이 프로필 잠금 방법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 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려 합니다.

섬네일

저 또한 주변 지인들과 사용 중이기 때문에 이 프로필 비밀번호 설정을 피할 수가 없었는데요. 자연스럽게 잠금 설정을 찾는 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전에 같이 사용했던 사람이 들어와서 자신의 프로필을 사용했다는 사례도 발생했었다 하며 꾀나 이 프로필 잠금은 필수인 것 같다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먼저 넷플릭스 PC버전을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PC)

(1) PC버전은 넷플릭스 홈으로 들어와 주셔서 로그인을 해주신 후 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해줍니다.

(2) 그 후 목록 하단에 있는 "계정"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3) 계정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자신의 결제 정보 및 여러 가지 변경 기능 설정창으로 들어와 지게 되는데요. 여기서 화면 바를 아래로 스크롤해주셔서 내려가 줍니다.

 

(4) 내려주시면 이 계정에서 사용되고 있는 모든 프로필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자기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 라인에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5) 그 후 화면 하단에 보이는 프로필 잠금 목록 왼쪽에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셔서 들어가줍니다.

 

 

(6) 변경 들어가 주셔서 화면 바에 자기가 주로 메인으로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기입해주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다음으론 모바일입니다. 모바일은 비밀번호 설정을 해주시려면 넷플릭스 모바일 앱이 아닌 웹브라우저로 들어가 주셔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쉽게 말하면 앱이 아닌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셔서 로그인해주신 후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넷플릭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모바일)

 

 

우선 들어가 주시면 PC와 동일한 루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상단 오른쪽 자신 프로필 클릭해주신 후

 

화면 하단에 계정 버튼을 클릭해주셔서 들어가 줍니다.

 

그 후 화면 바를 하단으로 당겨줍니다. 화면을 내려주시면

 

그리고 자기 자신의 프로필을 찾으셔서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줍니다.

 

 

그 후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셔서 들어가 주시면

 

 

비밀번호 기입 창이 뜨게 됩니다. 자신이 가장 잘 기억에 남는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비밀번호 설정을 끝이 납니다.

 

필수로 알아야 할 것

오늘은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및 계정 잠금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 필수로 알아주셔야 할 것은 프로필 잠금을 했다고 해서 완전히 자기 자신의 프로필을 못 들어오게 하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아직 겪어보진 못했지만 어쨌든 같은 계정을 사용하는 테두리 안에서 프로필 잠금 설정이기 때문에

 

상대가 자기 자신의 프로필로 들어가서 나의 프로필 비밀번호를 해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작정하고 하실 분들은 몇 없으시겠지만 어디까지나 셋톱 박스 TV 시청만 하시는 분들만 잠금 설정이 효율 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에 들어 할 글

 

넷플릭스 비밀번호 변경 및 찾기 방법<<

 

왓챠 터치 없이 자동으로 오프닝 건너뛰는 법<<

 

스마트폰 U+ 모바일 tv연결 방법<<  

 

반응형

댓글